마라도나 의 전기 – 축구 마을의 황금 소년

마라도나 의 전기 - 축구 마을의 황금 소년

팬들이 좋아하는 선수가 있다면 마라도나 다. 이 전설이 세계 축구를 위해 한 일은 믿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일련의 스캔들이 경기장 안팎에서 발생하는지 여부. 이제 이 축구 전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그의 삶에 대해 더 많이 알려줍니다. 그런 다음 곧 축구 도시에서 가장 빛나는 재능 중 한 명이 된 마라도나의 전기를 제공합니다.

마라도나 전기

마라도나의 전기에 따르면 이 선수의 이름은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 프랑코이며 1960년 10월 30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라누스에서 태어났다. 그는 세 자매와 두 형제의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마라도나는 어렸을 때부터 라누스의 슬럼가에서 가족과 함께 살아야 하는 일련의 고난을 겪었다고 할 수 있다. 이곳의 모든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의 유일한 취미는 축구입니다. 그리고 마라도나에게 공은 어린 시절 가장 친한 친구였습니다.

그의 뛰어난 재능은 꽤 일찍 발견되어 8세에 Estrella Roja Club의 빛나는 스타가 되었습니다. 얼마 후, 그는 아르헨티나의 주니어 청소년 팀인 Little Onion에 합류하여 마라도나의 뛰어난 드리블 능력이 코치들의 눈을 뜨게 했습니다.

마라도나 에 따르면 그의 어린 시절 우상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조지 베스트와 브라질의 리벨리노였다. 마라도나의 초기 플레이에 영감을 준 것은 바로 이 두 사람이었습니다.

마라도나 전기

마라도나 의 경력

마라도나의 전기에서 그의 전체 경력은 너무 많은 클럽에서 뛰지 않았지만 각 패스 클럽에서 스트라이커는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보카의 후배들

보카 주니어스는 아르헨티나에서 마라도나가 가장 좋아하는 클럽이었지만 1981-82 시즌에는 마라도나에서 단 한 시즌만 뛰었습니다. 그러나 이곳에서 한 시즌을 보낸 이 어린 선수는 18세에 불과했고 이미 많은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40경기에 나서 28골을 터트렸다. 마라도나는 보카 주니어스의 라이벌 리버 플레이트를 상대로도 인상적인 골을 터트렸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아르헨티나 보호 챔피언십과 리베르타도레스 챔피언십에서 처음으로 우승하기도 했습니다.

바르셀로나

마라도나 의 경력

이미 보카 주니어스에 놀라운 기록을 세운 보카 주니어스 스카우트들은 즉시 아르헨티나로 날아가 마라도나 를 협상하고 계약했다. 즉시 계약이 체결되었고, 이에 따라 바르셀로나는 이 스트라이커를 영입하기 위해 최대 500만 파운드를 지불해야 했으며, 이로써 마라도나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출한 돈에 비해 바르셀로나는 실망스러울 뿐입니다. 빨간색과 노란색 줄무늬가 있는 팀에서 뛰는 2시즌 동안 이 스트라이커는 40경기만 뛰었고 매우 열악한 경기를 펼쳤기 때문입니다. 잠시 후 그는 나폴리로 이사하여 이 클럽에서 자랐습니다.

나폴리

마라도나가 도착하기 전 나폴리는 이탈리아에서 중급팀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골든보이의 등장으로 이 팀은 진정한 이탈리아 축구 강국으로 떠올랐다. 특히 마라도나 의 전기에서 그는 바르셀로나에서 실패한 후 1984년에 남부 이탈리아 팀으로 이적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1984년부터 1992년까지 5시즌 연속 나폴리에서 뛰었고 수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특히 그는 1987년 나폴리가 처음으로 스쿠데토를 우승하도록 도왔고, 1990년에도 다시 우승했다. 이는 유벤투스와 AC 밀란의 지배를 깨뜨렸다. 그는 또한 1987년 코파 이탈리아, 1989년 UEFA, 1990년 이탈리아 슈퍼컵에서 우승했습니다. 개인 성취 면에서 그는 나폴리 소속으로 188경기에서 81골을 넣었습니다. 그를 여기 팬들에게 성자로 만든 것은 바로 이러한 것들입니다.

아르헨티나 대표팀

마라도나 전기

아르헨티나 사람들에게 마라도나는 항상 최고의 선수입니다. 그와 아르헨티나가 지금 이룩한 것은 리오넬 메시를 비롯한 누구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마라도나의 전기에 따르면, 그는 16세의 나이에 아주 일찍 팀에 부름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1982년 월드컵은 그의 첫 메이저 대회였다. 그러나 여기에서 그의 아르헨티나는 벨기에에 의해 일찍 탈락했고, 그는 개인적으로 2골과 레드 카드를 득점했습니다.

4년 후 멕시코에서 마라도나 는 축구 선수가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세계에 보여줄 때 정반대였습니다. 이번 월드컵에서 그는 8강전에서 잉글랜드를 상대로 믿을 수 없는 경기를 했다. 손으로 골을 넣은 뒤 스스로를 ‘신의 손’이라고 칭하며 잉글랜드 선수 6명을 제치고 드리블한 뒤 골키퍼를 패스해 골문 뒤편으로 놀라운 골을 터트렸다. 이 목표는 나중에 “세기의 목표”로 선택되었습니다. 그 후 벨기에와의 결승전과 서독과의 결승전에서 빛을 발하며 권위 있는 골드컵을 우승했습니다.

이 골드컵으로부터 4년 후, 그들은 1990년 월드컵 결승전에 진출했지만 독일에 패했습니다. 마라도나 의 전기에 따르면, 1994년은 그의 경력의 마지막 월드컵이었지만 약물 문제로 인해 토너먼트 중간에 복귀했습니다. 이로써 국가 대표팀의 훌륭한 선수 경력이 끝났습니다.

사망 한

2020년 11월 25일, 전설적인 마라도나가 6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는 슬픈 소식이 세상에 전해졌다. 주요 원인은 심장마비였다고 그는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폴리 시 정부는 그를 기념하여 이 경기장의 이름을 디에고 마라도나로 개명했으며 아르헨티나 축구 연맹도 아르헨티나 축구 컨페더레이션컵을 아르헨티나 프로로 개명했습니다.
위는 세계 축구 마을의 전설적인 마라도나의 전기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프로필을 보고 싶다면 Sportstoto247을 방문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