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6일 축구 이적: 바르카가 쿠만 을 경질하고 안첼로티 가 리버풀을 꺾었다?

바르카가 쿠만 을 경질하고 안첼로티 가 리버풀을 꺾었다?

리버풀의 이적 계획을 방해하는 안첼로티 를 바르셀로나가 경질하기를 기다리는 쿠만 은 9월 26일 주목할만한 움직임이 될 것이다.

쿠만 은 Barca가 ‘고해’하기를 기다립니다.

AS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로날드 쿠만 감독은 그의 해임이 시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바르셀로나는 또한 네덜란드 전략가 로베르토 마르티네즈와 사비 에르난데스를 대체할 후보를 확인했습니다.

알렉산더-아놀드에게 충격을 받은 레알

The Sun의 소식통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다음 여름 이적 시장에서 리버풀의 수비수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를 영입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잉글랜드 국가대표가 2025년까지 Red Devils와 계약을 체결한 후 떠날 의사가 없다면 Los Blancos는 이 거래에서 성공할 것 같지 않습니다.

쿠만 은 Barca가 '고해'하기를 기다립니다.

확인됨: 안첼로티 는 아센시오가 리버풀로 가는 것을 막았습니다.

지난 여름, 이 스페인 선수는 특히 리버풀이 그를 영입할 의사를 발표했을 때 베르나베우를 떠나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안첼로티는 25세의 스트라이커를 잔류시키기 위해 눈에 띄었습니다.

이것은 Asensio의 CEO인 Horacio Gaggioli가 확인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이 군 지도자는 “가능한 한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임대 계약을 검토하고 있다. 하지만 4일 전 칼레토가 아센시오에게 잔류를 요청했다”고 말했다.

확인됨: 안첼로티 는 아센시오가 리버풀로 가는 것을 막았습니다.

레알은 레스터의 기둥을 원한다

Defensa Central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다가오는 이적 시장에서 미드필더인 Caglar Soyuncu를 영입할 계획입니다. 레스터는 4,500만 유로 이상의 제안을 받으면 터키 선수를 팔기로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MU, ‘1억 6000만 파운드 계획’ 준비

Sun에 따르면 맨유는 내년 여름 데클란 라이스와 얼링 홀랜드를 영입할 계획이다. 그리고 Red Devils는 이 두 블록버스터를 부활시키기 위해 최대 1억 6천만 파운드를 지출할 용의가 있다고 합니다.


Sportstoto247을 팔로우하여 지구상에서 가장 핫한 스포츠 뉴스를 업데이트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