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슛 파워를 가진 상위 5명의 선수: 마지막 호날두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슛 파워를 가진 상위 5명의 선수: 마지막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는 자신의 시그니처 장거리 슛을 보유하고 있지만 역사상 가장 장거리 슛을 한 5명 중 마지막 선수에 불과합니다.

1. 헐크(150km/h)

브라질리언 스트라이커는 보디빌더처럼 훌륭한 근육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인생 샷은 상하이 SIPG에서 뛰었을 때 만들어졌습니다. 기자들이 언급한 바와 같이, 150km/h의 속도로 “녹색 거인”의 발이 부딪혀 텔레비전 카메라가 그 단계의 이미지를 따라갈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1. 헐크(150km/h)

2. 아드리아노(144km/h)

Adriano는 많은 장애를 가진 다재다능한 스트라이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전성기는 2004년부터 2006년까지 인테르에서 빠르게 오르내렸다. 브라질에서 아드리아누는 호날두 데 리마와 호베르투 카를로스의 완벽한 조화로 환영받습니다. 그의 가장 빠른 발사 속도는 최대 144km/h입니다.

아드리아노(144km/h)

3. 로베르토 카를로스(137km/h)

로베르토 카를로스(Roberto Carlos)는 큰 허벅지를 가지고 있으며 역대 최고의 레프트백 중 한 명입니다. 1997년 브라질과 프랑스의 친선경기에서 일생일대의 골을 터트렸다. 32미터에서 프리킥으로 공이 137km/h로 날아가 과학이 풀 수 없는 궤적을 따라갔다.

로베르토 카를로스(137km/h)

4. 이브라히모비치(114km/h)

현재 AC밀란 역사상 최고의 공격수인 스웨덴은 하늘과 땅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감한 선수로 알려져 있다. LA 갤럭시 셔츠에서 이 스트라이커는 약 40m에서 아름다운 발리를 쳤다. 풍선은 114km/h로 날아갔고 스텁허브의 중앙은 기쁨으로 폭발했습니다.

 이브라히모비치(114km/h)

5. 호날두 (102km/h)

호날두 의 업적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이루어집니다. 챔피언스리그 포르투와의 경기에서 호날두는 약 35m 거리에서 공을 네트 안으로 직진했다. 결정적으로 그 골은 그 해 레즈가 준결승에 진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호날두 (102km/h)

Sportstoto247은 항상 독자들에게 스포츠, 특히 킹 풋볼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 웹사이트를 팔로우하여 유용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sportstoto247과 함께 엔터테인먼트에 참여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