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에게 헌신 요구

호날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에게 헌신 요구 4

36세의 스트라이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동료들에게 “먹고, 자고, 싸우라”고 촉구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에서 수년간 승리의 정신을 형성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Sun Sport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내부 소식통에서 Ronaldo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두 가지 이유로 돌아왔습니다. 첫째, 내가 이 팀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둘째, 다시 이기겠다는 각오를 퍼뜨렸기 때문입니다. 정말 팀을 사랑한다면 먹고, 자고, 팀과 싸워 이겨야 합니다. 우리는 승리하고 행복할 것입니다. 당신은 행복하고 싶습니까? “

호날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에게 헌신 요구

호날두는 또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은퇴한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와 팀의 쇠퇴를 여전히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 포르투갈 슈퍼스타는 그의 새로운 동료들이 맨유를 승리의 궤도에 올려놓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는 “당신은 모두 훌륭한 선수이고 나는 팀 전체를 믿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기로 돌아 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내가 열심히 일했다면 당신의 지원을 받았을 것입니다. 나는 은퇴 할 때 정신을 만들고 싶습니다. 정신이 팀 전체다”고 말했다. 나머지는 이 선수 그룹이 이전과 같이 축구를 지배할 것입니다. 지원이 필요합니다. 싸울 준비가 되셨습니까? 현장에서 최선을 다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호날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에게 헌신 요구 1

호날두는 감동적인 연설을 마친 후 팀 전체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소식통은 Sun Sport에 “호날두의 연설은 강력하고 고무적이었습니다. “팀 전체와 코칭스태프가 묵묵히 듣고 있다.”

영 보이스를 상대로 2009년 로마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바르샤에게 패배한 후 챔피언스 리그에서 맨유가 된 호날두의 첫 경기. 당시 바르셀로나는 사무엘 에투와 리오넬 메시의 골로 2-0 승리를 거뒀다. .

Sportstoto247을 팔로우하여 환상적인 스포츠 축구 세계에 대한 최신 뉴스를 받아보세요.

호날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에게 헌신 요구 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