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 뉴캐슬: 호날두의 정점, 화려한 골을 넣은 “위대한 파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MU 뉴캐슬: 호날두의 정점

스포츠 뉴스 – 축구 결과 MU 뉴캐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호날두는 데뷔전에서 빛을 발하며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골 “파티”에 기여했다.

팬들의 기대와는 상관없이,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MU가 뉴캐슬을 환영했을 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선발 라인업에 넣었습니다. CR7의 존재는 팀워크를 장려하고 상대방이 전반전에 압박을 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호날두는 “붉은 악마”의 모든 물결의 초점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했고 모든 “핫스팟”에 존재했으며 뉴캐슬의 골을 위협할 수 있는 최소한 3번의 기회를 가졌습니다.

스쿼드 발전에 열심인 MU는 방문객들의 역습이 ‘가슴 아프다’고 거듭 말했다.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Fernandes가 잘 처리하지 못했고 28분에 홈에서 Willock에 의해 강탈되었다는 것입니다.

MU 뉴캐슬: 호날두의 정점, 화려한 골을 넣은 "위대한 파티"

전반전이 무승부로 끝날 줄 알았는데 45분에 + 2 MU가 교착 상태를 깨는 골을 넣었고 저자는 다름 아닌 호날두였다. Greenwood의 피니시라는 불편한 상황에서 골키퍼 Woodman이 그것을 제시간에 처리했고 공이 CR7의 발에 튕겨져 나가 그가 뉴캐슬의 네트 안으로 부드럽게 마무리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후반 56분 날카로운 역습 끝에 원정팀은 돌연 1-1 동점골을 터트렸고, 생막시민은 부드럽게, 만키요는 오른쪽에서 크로스를 올려 위험한 피니시를 만들어 드 드를 무너뜨렸다.

뉴캐슬의 기쁨은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6분 만에 호날두는 결정적인 슛으로 완벽한 날을 표시했고, 브레이스를 완성해 2-1로 만들었다.

호날두라는 이름의 영감은 홈 팀의 수비를 더욱 숭고하게 만들었습니다. 80분에는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박스 밖에서 슈퍼 프로덕트를 내세워 격차를 3-1로 벌렸다. 거기에서 멈추지 않고 90+2분, Lingard는 득점하여 4-1로 점수를 설정하고 Old Trafford에서 골의 “훌륭한 파티”를 끝냈습니다.

축구토토

결승전: MU 뉴캐슬 4-1 (1/2 스코어 1:1-0)

득점:

MU: 호날두 45 + 2 ’62’, 페르난데스 80′, 린가드 90 + 2′

뉴캐슬: 만키요 56′

선발 스쿼드:

MU: 데 헤아, 완-비사카, 바란, 맥과이어, 쇼, 마티치, 포그바, 산초, 브루노 페르난데스, 그린우드, 호날두

뉴캐슬: 우드맨, 맨킬로, 라셀레스, 클락, 알미론, 윌록, 롱스태프, 헤이든, 리치, 세인트루이스 맥시민, 조엘린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